칸 광고영화제에서도 주목하는 ESG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칸 광고영화제에서도 주목하는 ESG

최근 '칸 라이언즈(칸 국제광고영화제)'에서 모든 수상작 평가에 지속가능성 항목을 포함시키면서 브랜드 마케팅 산업에서도 ESG 관련 논의가 급물살을 타고 있다.

노보 노디스크는 사회 및 환경 책임을 회사의 핵심 비즈니스 전략과 연계해 브랜드와 지속가능한 활동을 효과적으로 통합시킨 사례라고 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노보 노디스크 브랜드는 환경 영향을 줄이고 책임 있는 소비를 촉진하는 회사로 인식이 전환되었는데 여기서 지속적인 디자인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중요한 역할을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레시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