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 클라우드, 라이브 방송 성과 데이터 시각화한 ‘데이터 대시보드’ 기능 업데이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그립 클라우드, 라이브 방송 성과 데이터 시각화한 ‘데이터 대시보드’ 기능 업데이트

그립컴퍼니(대표 김한나)가 운영하는 라이브커머스 SaaS 솔루션 그립 클라우드가 라이브 방송 성과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데이터 대시보드’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데이터 대시보드는 개별 방송 및 누적된 라이브의 주요 성과지표(KPI) 및 상세 성과를 그래프 기반의 시각화된 데이터로 제공하는 기능으로, 기업의 라이브 담당자는 성과를 직관적으로 파악하고 인사이트를 적용하여 성과를 개선할 수 있게 됐다.

김한나 그립컴퍼니 대표는 “새롭게 출시한 데이터 대시보드 기능을 통해 방송을 많이 할수록 더 많은 인사이트를 쌓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확실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라이브 방송 개선 및 고도화를 통해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