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캐피탈은 '새로운 금융, 신뢰받는 파트너'라는 그룹의 새로운 비전 아래 대(對)고객서비스 디지털 확장과 고객센터 운영방식의 전환을 통해 고객관리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고객 CS업무의 대응력을 높이기 위해 고객센터 운영방식을 인하우스 형태에서 아웃소싱으로 전환했으며, 프로세스 자동화와 리테일금융자산 성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고객접점업무를 지속해서 효율화할 계획이다.
DGB캐피탈 관계자는 “고객감동경영대상 4년 연속 수상으로 책임감이 무거워진 만큼 믿고 찾아 주는 고객들과 상생하며 함께 미래를 설계하는 따뜻한 동반자로 우뚝 설 수 있도록 ESG 경영 실천을 지속하며 앞으로도 보내주신 신뢰에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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