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택시 불편민원 1년만에 12% 감소…서울시 "친절과 안전교육 계속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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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택시 불편민원 1년만에 12% 감소…서울시 "친절과 안전교육 계속할 것"

서울시 "지속적으로 친절·안전교육하고 위반시 제재할 것".

시는 서울 택시 대시민 서비스 강화를 위해 업계와 함께 불친절 택시 대응, 환경 관리 및 캠페인 등이 효과를 본 것으로 평가했다.

시는 택시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해 ▲ 불친절 택시 행위 근절 관리 ▲ 택시 업계 서비스 개선 대시민 캠페인 ▲ 차내 등 환경 관리 ▲ 제도 개선 건의 등의 노력을 기울여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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