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고양이 상품 판매신장률, 강아지 넘었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SSG닷컴 "고양이 상품 판매신장률, 강아지 넘었다"

SSG닷컴은 지난해 반려 카테고리 매출을 분석한 결과, 고양이용 상품 매출 신장률이 강아지용 상품 신장률보다 28%포인트(p) 높았다고 9일 밝혔다.

매출 비중은 여전히 강아지용 상품(62%)이 고양이용 상품(37%)보다 높았다.

강아지용 상품 가운데서도 ‘악세서리(90%)’ 매출이 가장 크게 증가한 가운데, 퀼팅 재킷이나 고글 등의 상품이 매출 최상위권에 오르며 사람과 반려동물 인기상품의 경계가 없어지는 추세를 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