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새해 결심을 한다.
컨설팅 기업 ‘글로벌데이터’의 전무이사 닐 손더스는 “사람들의 새해 결심으로 인해 특정 제품에 대한 수요가 폭증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때문에 구독 기반 기업들이 고객 확보에 지출하는 비용(할인, 프로모션 등)과 향후 몇 달 동안 회수할 수익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만 찾을 수만 있다면, 새해 결심을 성공으로 이끌어줄 서비스나 제품에 돈을 쓰고자 하는 사람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BBC News 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