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 옥외광고 효과측정으로 베트남 해외진출 시작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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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 옥외광고 효과측정으로 베트남 해외진출 시작하다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옥외광고 효과측정에 선도적으로 나아가고 있는 스타트업 ‘애드(addd)’는 지난 4월 베트남 호치민에 해외 법인을 설립하여 해외 사업화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애드의 옥외광고 효과측정 솔루션과 같은 고도화된 AD-Tech 기술력이 이처럼 옥외광고 시장에 높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베트남 광고시장에 적합하단 판단이다.

‘애드(addd)’는 기존 광고회사들과 차별화된 개발자 위주의 애드테크(AD-Tech) 스타트업으로서, 강남대로, 명동거리, 지하철 등 유동인구가 많이 발생하는 도심 주요위치에 옥외광고 효과측정 솔루션 ‘애드아이(addd-i)’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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