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 카누 온 더 테이블은 카누 원두, 카누 스틱, 카누 바리스타 캡슐 등 카테고리를 다양하게 확장한 카누의 제품별 특징을 알리고 브랜드 스토리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는 카누의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체험형 팝업스토어 카누 온 더 테이블을 열었다.
동서식품 옥지성 마케팅매니저는 “카누 바리스타 캡슐, 카누 스틱, 원두커피 등 카누의 다양한 라인업을 알리기 위해 소비자가 제품 기술력과 브랜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 카누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소비자 체험형 마케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