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젊은 층 책읽기 문화 앞장…예스24와 맞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마트24, 젊은 층 책읽기 문화 앞장…예스24와 맞손

편의점 이마트24는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와 내년 '책 읽기 캠페인'을 전개한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협업상품 개발 △양사 고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 추진 △마케팅 협업 활동 강화에 동참하기로 했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양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활용한 공동마케팅으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내년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젊은 층의 독서 문화를 형성하고 책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내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