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토 가서 몰디브 한 잔' 등의 유행어를 만들어 낸 '내부자들'로 707만 명의 흥행을 일군 하이브미디어코프는 '서울의 봄'으로 천만 영화 제작사에 합류하게 됐다.
'서울의 봄'의 흥행 이후 관객들은 '남산의 부장들'과 '서울의 봄'이 같은 제작사에서 만들어진 영화라는 것을 인지한 뒤 '남산의 부장들' 속 사건 발생 약 5시간 후의 이야기가 '서울의 봄'의 시작이라는 것을 알게 되며 더욱 관심을 보내고 있는 중이다.
근현대사의 어떤 중요한 사건 중에 하나였는데, 이렇게 관심 있게 봐주신 것에 대해서 너무 놀랍고 정말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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