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K-팝 팬들은 올들어 평균 사흘에 한번 꼴로 위버스를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 팬덤 플랫폼의 90%가 해외 유저, 아티스트 라인업 강화 및 스펙트럼 확장하며 성장 가속화 전세계 K-팝 팬덤의 열기는 올해도 뜨거웠다.
■ 위버스 라이브 이용률 작년 대비 4배 상승, 아티스트가 ‘매일 찾는’ 데일리 플랫폼 위버스 내 아티스트의 활동도 활발했다.‘킹덤’,'트레저'와 '시크릿넘버'는 올들어 총 324일을 연속 방문하며, 위버스를 ‘데일리 플랫폼’으로 활용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뉴스프라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