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극장가에 흥행 캐리할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감독 제임스 완, 이하 ‘아쿠아맨2’)이 개봉 2일차에도 전체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연말 흥행 대작의 위용을 보여주고 있다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이 개봉 3일전부터 22일 오전까지 폭발적인 예매 포텐을 터뜨리며 전체 외화 중 부동의 예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영화의 관람 포인트로 압도적인 ‘영상미’ 와 ‘몰입감’ 이 손꼽히고 있는 바,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을 대형 스크린으로 관람하고 싶은 관객들의 발길은 12월 25일(월) 크리스마스 공휴일까지 이어지는 극장가 황금연휴에 더욱 휘몰아칠 것으로 기대된다.
전체 외화 중 부동의 예매율 1위로 예매 포텐을 터뜨리며 흥행 물길을 연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이 왕국에 찾아온 최악의 위기와 숨겨진 비밀 속에서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해 새롭게 도전하는 위대한 여정을 그린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