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서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커피를 마시면 카누 TV 광고에서처럼 몸이 작아진다는 콘셉트다.
19일엔 새롭게 연 팝업스토어 '카누 온 더 테이블'을 찾았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소비자에게 제품에 담긴 브랜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연 것"이라며 "앞으로도 카누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소비자 체험형 마케팅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임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