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스타벤처스, ‘2023 스타 핵 데모데이’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SK증권- 스타벤처스, ‘2023 스타 핵 데모데이’ 개최

유니콘 사관학교 '스타벤처스'(대표 문지은)는 SK증권과 함께 '세상을 바꿀 혁신기업에 날개를 달아줄 기회의 장'을 주제로 예비 유니콘 12개팀이 참여한 '2023 스타 핵 데모데이'(STAR HACK Demoday)를 서울시 서초구 소재 호서대 벤처대학원 캠퍼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스타벤처스 문지은 대표, SK증권 임원진, 인포뱅크, 오픈워터인베스트먼트, 빅뱅벤처스, 동문파트너즈 등 투자사와 VC 투자심사역,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라이징루키로 주목받고 있는 스타벤처스 육성 '스타 이노베이션' 1기 2개팀과, 2기 10개팀 등 12개 스타트업이 치열한 피칭 경쟁을 벌였다.

문지은 스타벤처스 대표는 "올해 스타이노베이션 2기 팀은 컴퍼니빌드 목표를 실적과 성장에 집중한 결과 지난 1기 팀보다 2~3배 빨리 성장해 팁스 및 후속투자를 받는 보증수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면서 "내년 3기팀은 한층 고도화된 초격차 프로그램을 통해 5배 빨리 유니콘으로 스케일업시킬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석세스 beSUCCES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