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판 바디로션, 제품별 보습력 ‘제각각’…가성비 1위는 ‘해피바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시판 바디로션, 제품별 보습력 ‘제각각’…가성비 1위는 ‘해피바스’

시중 바디로션의 보습력은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사용감은 차이가 크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19일 한국소비자원이 소비자가 선호하는 10개 브랜드의 바디로션을 시험·평가한 결과, 바디로션 전 제품은 사용 후 피부 수분함유량이 사용 전보다 증가했다.

사용 전·후 수분함유량의 변화 값으로 보습력을 평가한 결과 제품 간 차이가 있었는데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정말 촉촉한 바디밀크(㈜아모레퍼시픽)’ 2개 제품이 사용 후 피부 수분함유량이 가장 많이 증가해 상대적으로 우수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