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을 좌우하는 SKAN4 활용법” 애드저스트 X 틱톡, ‘SKAN 4 리포트’ 출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성공적인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을 좌우하는 SKAN4 활용법” 애드저스트 X 틱톡, ‘SKAN 4 리포트’ 출간

모바일 마케팅 애널리틱스 플랫폼 애드저스트(Adjust)가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과 함께 모바일 마케터들을 위한 리포트 ‘SKAN 4 정복하기: iOS 마스터를 위한 필수 전략’을 출간했다.

모바일 마케터들은 본 리포트를 통해 틱톡과 애드저스트가 지원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의 성공 사례 및 iOS에서 SKAdNetwork(SKAN) 캠페인을 확장하는 데 필요한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애드저스트와 틱톡은 SKAN4의 세 가지 어트리뷰션 윈도우 (및 추가 포스트백), fine(이전 버전의 SKAN과 동일하게 작동하는 전환값, 사용자 행동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전환값 및 coarse(사전 정의된 CV에 대한 집계된 버킷 역할을 하는 전환값) 전환값, 소스 ID(전 캠페인 ID), lockWindow, 웹-앱 어트리뷰션, 전환값 감소에 따른 유연성 강화 등을 포함한 주요 기능을 지원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