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설문에서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목적지를 모른 채 짐을 싸서 공항으로 떠나는 ‘서프라이즈 여행’을 해보고 싶다고 답했다.
브라운 앤드 허드슨의 서프라이즈 여행(브랜드 명 “목적지 없는 여행”)에선 여행 중에 깜짝 이벤트를 경험할 수도 있다.
그에 따르면 어떤 여행자는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게 너무 힘들어 아무 데도 가지 않기로 마음 먹었다가, 서프라이즈 여행을 발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BBC News 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