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대상 ‘올해의 배우’는 이준호, ‘올해의 가수’는 뉴진스, ‘올해의 앨범’은 세븐틴, ‘올해의 노래’는 뉴진스, ‘올해의 스테이지’는 스트레이 키즈, ‘올해의 퍼포먼스’는 세븐틴 부석순, ‘올해의 팬덤(스타랭킹 킹 오브 킹)’은 임영웅이 각각 수상했다.
‘올해의 가수’를 수상한 뉴진스는 “저희가 오늘 AAA에 두 번째로 참석을 하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하는 자리에서 이런 큰 상을 받게 돼서 너무 감사드린다.
뉴진스는 “저희가 2023년이 시작할 때 올해를 뉴진스의 해로 만들고 싶다고 버니즈분들께 말씀드렸다.올해 감사하게도 많은 버니즈분들 앞에서 무대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다.많은 버니즈분들 앞에서 저희가 함께 했기에 그런 의미에서 뉴진스의 해였다고 생각한다.버니즈에게 감사하고 오늘도 이렇게 필리핀에 계신 모든 버니즈분들 만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다.저희 노래를 듣고 많이 웃고 많이 위로받을 수 있으면 좋을 거 같다.2023년 모두 행복하게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제주교통복지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