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중앙회, 홈페이지 소비자포털 개선…"이용자 편의성 제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저축은행중앙회, 홈페이지 소비자포털 개선…"이용자 편의성 제고"

저축은행중앙회는 저축은행의 공시정보 접근성 강화 및 이용자 편의성 제고를 위해 홈페이지 내 소비자포털을 일부 개선했다고 14일 밝혔다.

또 메인페이지 하단에 공시정보(상품공시, 경영공시) 및 소비자정보(보이스피싱, 금융교육 등)를 섹션별로 묶어 배치하는 등 콘텐츠 탐색이 용이하도록 바로가기 기능을 강화했다.

어려운 금융 용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금융 용어에 말풍선을 배치해 설명을 제공하고, 저축은행의 정기예·적금 상품공시정보의 검색기능에 우대조건 추가 및 저축은행의 경영지표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의 선택권을 강화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