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홀튼의 커피와 푸드는 전세계 동일한 맛과 품질로 제공된다.팀홀튼은 60년의 커피 노하우와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한국 고객에게 따뜻한 환대와 완벽한 커피 한잔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캐나다 대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팀홀튼(Tim Hortons®)'이 오는 12월14일 오전 10시에 한국 첫 번째 매장 '신논현역점'을 그랜드 오픈한다.
또한 한국시장을 위해 개발한 메이플 라떼를 포함한 46종의 커피 음료와 국내 고객이 가장 기다리는 8종의 아이스캡, 14종의 논커피 음료, 총 22종의 도넛과 샌드위치 등 제조 메뉴 기준 약 90개의 메뉴가 제공될 예정이다.
라파엘 오도리지 RBI그룹 APAC 사장은 "팀홀튼은 세계에서 가장 발전하고 활기차며 흥미진진한 커피시장 중 하나인 한국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왔다"며 "한국은 커피 문화가 강하고 새로운 음식 경험을 시도하는 고객들이 많아 잠재력이 큰 시장으로 평가했으며 많은 나라에서 사랑받아 온 팀홀튼의 상징적인 메뉴를 한국에 가져올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