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국내외 공공 분야에서 다양한 전략과 방법으로 공공의 역할에 이바지하고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는데 기여한 공공브랜드에 대해 그 공로를 인정하는 자리로 수상기관은 공공의 이익에 부합한 활동 및 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한다.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온라인 발매 서비스 브랜드인 '스피드온'을 활용해 액티브 시니어들의 여가문화 창출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왔다.
'경륜 으뜸 분석가 대회'를 개최해 스포츠 베팅문화를 선도하는 한편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한 'AI 승자예측 서비스'를 운영하며 고객 누구나 쉽게 베팅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해소해 나간 노력을 인정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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