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천만 '겨울왕국'→아카데미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역대 최고 드림팀 뭉친 '위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쌍천만 '겨울왕국'→아카데미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역대 최고 드림팀 뭉친 '위시'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한 세기를 기념할 훌륭한 이야기"(COMICS GAMING MAGAZINE), "우리가 사랑한 디즈니 100년에 대한 빛나는 오마주"(CINEMABLEND) 등의 극찬과 함께 디즈니 100주년을 기념할 최고의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는 '위시'는 '드림팀' 제작진의 시너지와 노력이 가득 담겨있어 기대를 모은다.

약 2400만 관객을 동원하며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초로 '쌍천만'의 기적을 완성한 '겨울왕국' 시리즈의 크리스 벅 감독이 '위시'의 연출에 참여해 또 한 번 놀라운 볼거리와 환상적인 이야기를 선물한다.

여기에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뛰어난 완성도로 아카데미 시상식, 골든 글로브에 노미네이트된 작품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제작에 참여했던 폰 비라선손 감독이 크리스 벅 감독과 함께 공동 연출을 맡아 놀라운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