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은 브랜드평판 상위권에 있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와 소비자의 관계를 분석하며 광고모델 브랜드평판지수 세부지표에는 광고 채널에 대한 가중치가 포함됐다..
12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에 오른 임영웅은 광고 브랜드에 대한 링크분석에서 '선행하다, 확산하다, 덕질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웅지순례, 콘서트, 영웅시대'가 높게 나왔다.
광고모델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11월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36,330,739개와 비교하면 30.73% 줄어들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