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축구를 사랑하는 이유" 손흥민, '1골 1도움'으로 홀란 제치고 공식 MOTM 선정!...토트넘, 맨시티와 3-3 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우리가 축구를 사랑하는 이유" 손흥민, '1골 1도움'으로 홀란 제치고 공식 MOTM 선정!...토트넘, 맨시티와 3-3 무

영국 '풋볼 런던'은 "손흥민은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골을 즐기며 쿨루셉스키의 패스를 받아 에데르송 아래로 골을 넣었다.전반에 멋진 패스를 두 번 연속했다.하지만 맨시티의 프리킥이 허벅지에 맞아 골문으로 넣어 버렸다.하지만 후반에 로 셀소의 골을 도왔다.불운한 자책골을 제외하면 평점 9점을 줄 수 있었을 것이다.하지만 자책골 때문에 8점을 준다"며 평점 8점을 줬다.

경기 종료 후 토트넘의 캡틴 손흥민은 영국 '스카이 스포츠'와 인터뷰에서 "이것이 우리가 축구를 사랑하는 이유다.내가 우리 선수들에게 말했던 부분이다.분명히 맨시티는 거대하고, 세계에서 가장 좋은 팀 중 하나지만, 그래서 우리가 축구를 사랑하는 것이다.가끔 일어나는 일이다.우리는 90분까지 계속 믿었기 때문에 팀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스카이 스포츠'와 인터뷰에서 "재미있는 경기였고, 많은 것들이 있었다.전반에 우리가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운이었다.맨시티는 전반에 우리를 제압할 수 있었는데 이전에 빌라와의 경기에서 우리에게 일어난 것과 같은 일이 일어났다.우리는 버텼고, 후반에 훨씬 나아졌다.팀의 통제력과 믿음이 많이 생겼다.결과를 얻었고, 선수들이 훌륭하다"라고 총평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