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신임' 이재근 KB국민은행장…고객중심 경영으로 상생금융 실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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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신임' 이재근 KB국민은행장…고객중심 경영으로 상생금융 실천

더불어 대면·비대면 채널 혁신으로 고객의 접근성을 제고했으며, 우리 사회 내 다양한 계층을 아우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상생금융을 실천하며 그룹의 재신임을 받았다.

◆ '고객 중심' 대면·비대면 채널 혁신…고객 접근성 제고 .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영업점과 KB스타뱅킹, 고객센터 각 채널을 더욱 고도화하는 동시에 세 개의 채널을 유기적으로 연결한 ‘옴니 채널’을 완성해 24시간 365일 ‘끊김 없는(Seamless)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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