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 타이틀곡 ‘미친 폼’(Crazy Form)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공개 당일인 전날 오후 9시 1000만건을 넘어섰다.
전작 앨범 타이틀곡 ‘바운시’(BOUNCY, K-HOT CHILLI PEPPERS) 뮤직비디오보다 한 시간 빠르게 1000만뷰를 찍으며 에이티즈의 자체 최단 기록을 다시 썼다.
에이티즈가 4년 만에 발매한 새 정규 앨범인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은 발매 첫날에만 91만여장이 팔려 한터차트 실시간 피지컬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