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는 12월 2일(이하 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이강인 합류 이후 PSG는 대한민국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걸 확인했다.파르크 데 프랭스에 팬들 유입이 증가하는 걸 보였고 구단 소셜 네트워크 채널 구독자도 큰 수치로 올랐다.PSG의 한국 상승세는 지난해 7월 서울에 오픈한 공식 매장의 상업적 성공에서도 알 수 있었다.한국은 클럽에 두번째로 큰 시장이 됐다.특별한 한글 마킹이 적용된 유니폼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이강인은 마요르카 공격을 이끈 선수다.
이강인의 PSG 이적설이 한창 뜨거워질 무렵, 스페인 ‘마르카’는 “캄포스 PSG 단장은 이번 시즌 내내 이강인을 지켜보고 있었다.이강인은 스페인 라리가 시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선수가 됐다.PSG는 이강인에게 1군 자리와 유럽대항전에서 뛸 수 있는 기회를 보장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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