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위젯, 새로운 BI 공개 ”이용자 친화적 정체성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포토위젯, 새로운 BI 공개 ”이용자 친화적 정체성 강화”

글로벌 Z세대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 기업 포토위젯(대표 송인선)이 이용자 친화적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 신규 BI를 공개했다.

포토위젯은 모바일 네이티브 세대가 자신의 취향을 탐색∙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겠다는 기업 철학이 반영된 이번 BI 리뉴얼을 계기로 글로벌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다양한 서비스들을 함께 만들어 나갈 방침이다.

포토위젯 관계자는 “단순히 예쁜 위젯을 간편하게 사용하는 서비스가 아니라 전세계 이용자들이 서로의 취향을 함께 공유하는 놀이공간으로서의 경험을 제안하는 서비스를 지향한다”며 “이번에 리뉴얼된 포토위젯 BI에는 언제나 사용자에게 쉽고 재밌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토위젯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