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유휴벽면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벽 플랫폼 ‘월디’는 2021년 서비스 출시 이후 넷플릭스, 베르사체, 코스, 세븐틴 등 국내외 다양한 기업 및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한국에 없는 독창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간 예술작업을 통해 유휴벽면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자 노력해 온 월디는 이번 극사실주의 벽화 '초정밀 스트릿아트 시리즈 1 - 조선의 백자'를 통해 그동안 전시장에서만 볼 수 있던 조선 백자를 스트릿아트로 제작해 한국 고유의 단아한 아름다움을 누구나 감상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프비 대표 한종혁은 “'조선의 백자'를 시작으로 기존의 K-pop 한류를 넘어 다양한 예술과 콘텐츠들이 K-컬처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다”며, “앞으로 월디가 생각하는 벽과 아트의 모든 가능성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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