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캔버스’, 세일즈 SaaS 툴 ‘리캐치’, 프로덕트헌트 ‘이주의 제품’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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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캔버스’, 세일즈 SaaS 툴 ‘리캐치’, 프로덕트헌트 ‘이주의 제품’ 선정

비즈니스캔버스의 SaaS 세일즈 툴인 '리캐치(re:catch)'는 지난 주 '오늘의 제품(Product of the Day)'으로 선정된 뒤, 이후 월간 500만 명이 방문하는 프로덕트헌트 유저들의 호평을 꾸준히 받으며 '이 주의 제품'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리캐치가 프로덕트헌트에서 '이 주의 제품'에 선정된 것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비즈니스캔버스 김우진 대표는 "리캐치의 배경이 되는 세일즈 자동화 분야(Sales Automation)는 국내에서는 초기이지만, B2B 스타트업들이 대다수를 이루는 미국 실리콘밸리에서는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시장 중 하나"라면서, "어려워진 시장 상황 속에 매출 상승과 직결되는 효용을 제공하는 리캐치의 기능을 프로덕트헌트 글로벌 유저들을 통해 가능성을 받았다"고 의미를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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