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의 올해 3분기 누적 순이익은 8448억원을 시현했다고 15일 발표했다.
누적 신계약 CSM은 1조8559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48.6% 증가했다.
또한 스테디셀러인 ‘시그니처암보험 3.0’과 더불어 시장 소구력을 갖춘 신상품인 ‘The 걱정없는 치매보험’ 등 고수익성 일반보장 상품의 매출 확대로 보장성 APE도 전년동기 대비 118% 증가한 1조7932억원을 달성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