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프로그램은 전국 스타벅스 파트너를 초청해 대표이사와의 대화, 지원센터 (본사) 투어, 스타벅스 아카데미 LAB 견학, 주요 특화 매장 방문 등을 진행하며 파트너의 소속감을 제고하고 회사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있다.
이렇듯 스타벅스 디스커버리가 참여 파트너간 소통은 물론 회사 운영에도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자 최근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한 경쟁률이 50대1까지 치솟을 정도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러한 현상을 반영해 스타벅스는 파트너 참여 편의 향상과 규모 확대를 위해 이달부터 스타벅스 디스커버리 시즌2를 진행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