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SPC, 디지털 마케팅 맞손…"해피포인트로 치킨 먹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BBQ·SPC, 디지털 마케팅 맞손…"해피포인트로 치킨 먹자"

제너시스BBQ그룹과 SPC 섹타나인이 디지털 마케팅에 손을 잡았다.

제너시스BBQ그룹과 SPC 섹타나인이 디지털 마케팅에 손을 잡았다.(사진=제너시스BBQ그룹) 제너시스BBQ그룹과 섹타나인은 플랫폼 사업 협업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공동으로 전개키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어 오는 30일까지 BBQ앱에서 해피포인트로 결제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