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아카데미' 10人 "우리의 강점? 전례없는 특별함·다양성"[인터뷰]②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드림아카데미' 10人 "우리의 강점? 전례없는 특별함·다양성"[인터뷰]②

하이브의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더 데뷔: 드림 아카데미’의 마지막 관문인 라이브 피날레에 진출한 10인의 참가자(이하 ‘드림아카데미’)들이 다른 K팝 그룹들과 차별화되는 ‘드림아카데미’만의 강점과 매력을 밝혔다.

그러면서 “세상이 아직까지 보지 못한 일에 참여하고 싶었고, 서구와 K팝 스타가 모이는 것도 새로운 것이고 K팝이 이제 전 세계적 현상이 된 상황에서 저희 그룹이 지니고 있는 다양성이 강점이 될 거라 생각한다.그게 우리가 특별한 이유”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마농 역시 “전례가 없기에 이런 걸그룹이 새롭고 신선하게 느껴질 것”이라고 수긍했고, 에밀리도 “그룹을 결성하는 방식 자체가 특별하다.전 세계에서 모인 참가자들이 함께하며 끈끈한 마음의 연결 고리를 경험했다.이 역시 우릴 특별하게 만들었다.우리 각각의 매력과 성격들을 한데 모으는 과정도 기대된다”고 부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