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 '쿠캣신공' 성과 공개..."모든 회차 완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쿠캣 '쿠캣신공' 성과 공개..."모든 회차 완판"

쿠캣은 신상품 사전판매 서비스 '쿠캣신공(쿠캣 신상공개)'이 지난 1년 간 진행된 모든 판매 회차에서 완판을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중 농심, 이디야커피를 포함한 5개 브랜드는 1차례 참여 후 쿠캣신공의 뛰어난 마케팅 효과를 체감하고 신상품 론칭 시 후속 판매 회차에 추가로 참여했다.

진행된 22차례의 판매 회차는 모두 완판을 달성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