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00만 잔 돌파..." 반응 난리 난 '스타벅스' 신메뉴 (+정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벌써 100만 잔 돌파..." 반응 난리 난 '스타벅스' 신메뉴 (+정체)

스타벅스 신메뉴 '클래식 밀크티'에 대한 반응이 심상치 않다.

이와 관련해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 관계자는 “스타벅스에서 티 카테고리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점을 고려해 음료의 기본인 맛에 충실한 밀크티 제품을 기획했다”며 "클래식 밀크티가 이렇게 단기간에 밀리언 셀러에 이름을 올린 것은 높은 제품 완성도와 스타벅스에서 커피 외 다른 음료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결과"라고 말했다.

한편, 클래식 밀크티는 기존 제품보다 진하게 우려내 더욱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티바나 블랙 티와 부드러운 우유 및 크림의 조화가 풍성한 바디감을 만들어 낸 음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