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MZ 세대를 겨냥해 게임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들에게 우정 찐밀도 테스트를 계기로 상대방과 소통하고 서로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했다”며 “카스는 지난 5일 공개한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으로 공감대를 형성한 신규 TV 광고 캠페인과 더불어 관계를 통해 일상의 따뜻함을 전달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CU는 글로벌 아바타 기반 소셜 플랫폼인 제페토(ZEPETO)에 편의점 인기 상품을 활용한 신규 월드맵을 선보이며 첫 ‘실물 연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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