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무후무, 역대최고, GOAT’ 우리는 메시의 시대에 살고 있다...8번째 발롱도르 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전무후무, 역대최고, GOAT’ 우리는 메시의 시대에 살고 있다...8번째 발롱도르 수상

글로벌 매체 '골닷컴'를 비롯한 수많은 매체가 "메시가 발롱도르를 수상할 것으로 알려졌다.그는 축구 역사상 그 누구보다 많은 일곱 개의 발롱도르를 획득했으며 올해 다시 한번 지구상 최고의 선수로 인정받을 예정이다.이번 수상으로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발롱도르 5회) 사이 격차는 더욱 벌어질 것이며 유럽 이외 지역에서 처음 발롱도르 수상자가 될 것이다"라며 메시가 발롱도르를 수상할 것을 기정사실로 전망했다.

발표된 순위는 30위 후벵 디아스(맨체스터 시티), 20위 마르틴 외데고르(아스널), 28위 랑달 콜로 무아니(파리 생제르맹), 27위 니콜로 바렐라(인터밀란), 26위 자말 무시알라(바이에른 뮌헨), 25위 요슈코 그바르디올(맨시티)이었다.

계속해서 20위부터 11위는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인터밀란), 해리 케인(뮌헨), 주드 벨링엄(레알 마드리드),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나폴리), 카림 벤제마(알 이티하드),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아스톤 빌라), 일카이 귄도안(바르셀로나), 야신 부누(알 힐랄),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바르셀로나), 모하메드 살라(리버풀) 순이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