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데몬' 김유정X송강, 극과 극 운명 암시 ‘타로’ 커플 포스터 공개! 숨겨진 시크릿 코드 ‘궁금증 ↑’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마이 데몬' 김유정X송강, 극과 극 운명 암시 ‘타로’ 커플 포스터 공개! 숨겨진 시크릿 코드 ‘궁금증 ↑’

오는11월24일 첫 방송되는SBS새 금토드라마‘마이 데몬’(연출 김장한,극본 최아일,제작 스튜디오S·빈지웍스)측은31일,도도희(김유정 분)와 구원(송강 분)의 극과 극 운명을 암시하는‘타로’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포스터 곳곳에 숨겨진 시크릿 코드가 두 사람의 아슬아슬하고 아찔한 관계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유한한 행복을 주고 지옥으로 이끄는 악마와의 계약.달콤하지만 위험한 악마와의‘영혼 담보’구원 로맨스가 차원이 다른 설렘을 선사한다.무엇보다 김유정,송강,이상이,김해숙,조혜주,김태훈,조연희,이윤지,강승호,서정연,허정도 등 개성 충만한 믿고 보는 배우들이 가세해 설렘과 재미를 책임진다.

'마이 데몬’제작진은“악마도 어쩌지 못하는 세상 도도하고 거침없는 도도희와 능력을 상실한 악마 구원의 달콤하고도 위험한 계약 결혼이 색다른 설렘을 선사한다”라면서“악마와 인간의 사랑을 다이내믹하게 완성할 김유정,송강이 설렘 그 이상의 짜릿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