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하이브 레이블 어도어에 따르면 해당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OMG’와 수록곡 ‘디토’(Ditto) 누적 재생 수는 지난 26일까지 각각 5억 2558만 4886건과 4억 7525만 2716건을 넘어섰다.
앞서 뉴진스는 데뷔 앨범 ‘뉴진스’로도 스포티파이 누적 재생 수 10억건을 넘긴 바 있다.
어도어는 “뉴진스는 4세대 K팝 걸그룹으로는 유일하게 ‘스포티파이 10억 스트리밍’ 앨범을 두 장 보유하게 됐다”고 의미를 짚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