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매직', 다시 시작?…롯데온 매출 40%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효리 매직', 다시 시작?…롯데온 매출 40% 증가

롯데온은 지난 16일부터 가수 이효리와 함께 '쇼핑 판타지'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 매출 및 고객 수가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행사 시작 첫 일주일인 16일부터 22일까지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 이상 늘었다.

한 브랜드는 롯데온 입점 이래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류타임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