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20대 브랜드 '유쓰(Uth)'가 올 가을 대학가에서 20대를 위한 미니 축제 '유쓰 플레이존'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취업 특강은 이화여대, 숙명여대, 가천대에서 들을 수 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앞으로도 '유쓰'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20대들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고객경험 혁신을 선도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뉴스24”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