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무상A/S 나선 쿠팡…가전 양판점 신규 고객 뺏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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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제품 무상A/S 나선 쿠팡…가전 양판점 신규 고객 뺏기나

국내 가전 양판점들이 고객 접점을 늘리기 위해 가전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쿠팡이라는 복병을 만났다.

쿠팡이 최근 품질보증 기간 내 가전제품에 대한 무상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전 애프터서비스(A/S)를 본격 선보인 터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그동안 전자랜드에서 가전제품을 산 고객들이 A/S 서비스를 받기 위해선 주로 가전 제조사의 서비스센터에 문의해야 했다"며 "기술자들 오픈으로 가전제품 수리를 원하는 즉시 센터에 방문해 서비스를 빠르고 정확하게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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