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배인혁, 19세기 조선 유교걸♥21세기 철벽남 재벌 3세 (열녀박씨계약결혼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세영♥배인혁, 19세기 조선 유교걸♥21세기 철벽남 재벌 3세 (열녀박씨계약결혼뎐)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이세영과 배인혁이 19세기 조선 유교걸과 21세기 철벽남 재벌 3세의 만남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세영과 배인혁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각각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조선 유교걸이자 강태하(배인혁 분)와 계약 결혼으로 얽히는 박연우 역, 감정보단 논리를 우선시하는 철벽남이자 SH서울의 잠정적 후계자 강태하 역을 맡아 운명적인 로맨스를 선보인다.

제작진은 “‘메인 포스터’는 마치 물과 기름처럼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19세기 조선 유교걸 박연우와 21세기 철벽남 재벌 3세 강태하의 인연을 강렬하게 표현했다”라며 “전혀 다른 시공간에 살고 있던 박연우와 강태하가 어떤 이유로 엮이게 될지, ‘코믹 판타지 로맨스물’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