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은 사랑이다”라는 마이클 코어스의 선한 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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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은 사랑이다”라는 마이클 코어스의 선한 영향력

세계적인 식량 부족 문제를 강조하며 함께 해결해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은 날로, 지금으로부터 10년 전 뉴욕의 중심에 있던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는 유엔세계식량계획(WFP)을 지원하는 글로벌 캠페인 ‘워치 헝거 스톱(Watch Hunger Stop)’을 시작했다.

워치 헝거 스톱 캠페인은 전 세계 식량 부족 지역의 아이들에게 급식이 제공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케이트 허드슨은 2015년부터 2018년까지 마이클 코어스의 워치 헝거 스톱 캠페인을 통해 WFP의 지원 지역인 캄보디아와 니카라과를 직접 방문해 봉사를 이어갔고, 이후 유엔세계식량기구의 글로벌 친선 대사로도 활동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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