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비즈니스 이메일을 작성할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 4가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영어로 비즈니스 이메일을 작성할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 4가지

- 「 영어이메일 제목 잘 쓰는 7가지 방법 」 .

2.하나의 메시지에 너무 많은 내용을 알리는 것 영어 이메일을 작성할 때에는 1개 이메일에 1개의 내용이 들어가야 합니다.

나중에 파일이 첨부된 주요 이메일을 다시 찾기 위해서는 ‘attached’라는 단어로 검색하게 됩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ㅍㅍㅅㅅ”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