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테크노벨리 모빌리티테크 스타트업 해외 진출 지원을 위한 IR 데이 ‘제3회 Pan-Pan Day’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판교테크노벨리 모빌리티테크 스타트업 해외 진출 지원을 위한 IR 데이 ‘제3회 Pan-Pan Day’ 개최

판판데이(Pan-Pan Day)는 경기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하나로 스타트업, 투자자와 관계자들이 모여 투자유치를 받을 기회를 얻는다.

이어 스케일업 데이 강연에는 자율주행 모빌리티 테크 반프(BANF, 대표 유성한)의 이유건 총괄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실용 팁(Practical approaches to global business development)’ 주제로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진출에 필요한 전략을 소개했다.

이유건 총괄은 글로벌 진출에 있어 실리콘 밸리는 아직 기회가 많은 곳이라며, Corporate Innovation Labs(기업 연구소), CVC office, Corporate R&D center(기업 R&D 센터)을 통해 비즈니스를 소개하고 글로벌 진출을 도움 받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석세스 beSUCCES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