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에 온 소감에 대해 “이 팀에 와 정말 기쁘다.배울 수 있는 최고의 선수들이 많다.뮌헨은 정말 좋은 선수들이 가득하다”고 했고 난 성격이 좋지만 그라운드에선 모든 걸 바친다.
드레센 CEO는 “김민재는 정말 능력이 좋고 예의가 바르다.여러 리그에서 자신을 증명했고 특히 이탈리아에서 최고의 수비수로 선정됐다.이탈리아는 수비 축구 국가다.김민재는 뮌헨을 도울 수 있고 눈도 맑고 정신력도 좋다.태도도 훌륭하고 입단하자마자 바로 훈련에 임했다.한국에서 전설인 김민재는 일본에서도 이미지가 좋을 것이다.아시아 전역에서 김민재 평판은 매우 좋다.우리가 일본에 가는데 김민재 존재는 매우 중요할 것이다”고 이야기했다.
투헬 감독은 보아텡 영입 관련 질문을 받았는데 “재판이 연기되어 진행 중이며 끝날 때까지 일단 무죄다.뮌헨은 축구 클럽으로 축구적인 결정을 내려야 한다.보아텡은 장점이 많은 선수이고 우리와 함께 훈련을 하고 있다.보아텡은 뮌헨에 있고 몸 상태를 끌어올리고 있다.같이 훈련 중이니까 우리 결정을 지켜봐달라”고 이야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