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무대서도 '철기둥'…김민재, 분데스리가 베스트11 싹쓸이+DF 최고 평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독일 무대서도 '철기둥'…김민재, 분데스리가 베스트11 싹쓸이+DF 최고 평점

'후스코어드닷컴'은 7라운드가 종료된 9일 3-4-3 포메이션을 기반으로 분데스리가 7라운드 '이 주의 팀'을 뽑았는데 여기서 김민재는 센터백 3명 중 가장 높은 평점으로 가운데를 차지했다.

뮌헨은 "지난 시즌 김민재의 강력한 활약은 나폴리가 33년 만에 다시 이탈리아 세리에A 우승을 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며 "2022년 여름 튀르키예 이스탄불 연고 구단 페네르바체에서 곧바로 주전이 된 김민재는 나폴리의 공식전 49경기 중 45경기를 뛰며 44차례 선발 출전했다.

이어 "마테이스 더리흐트도 다시 좋은 모습을 보일 것이며, 다욧 우파메카노는 모든 경기에 출전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모두가 컨디션을 회복하고 경기에 대한 생각을 내재화해 단단한 백4를 구성하길 희망한다.그러면 어느 정도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김민재를 포함해 센터백들의 기량이 회복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