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외벽광고에 팝업스토어까지…OTT '홍보무대' 된 부산영화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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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외벽광고에 팝업스토어까지…OTT '홍보무대' 된 부산영화제

부산국제영화제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콘텐츠의 '홍보 무대'가 되고 있다.

초청작 배우와 감독들은 줄줄이 영화제를 찾아 일찌감치 작품 홍보에 들어갔다.

영화의전당 인근에서 만난 이준호(37)씨는 "약 10년 동안 한 해도 안 빼놓고 부산영화제에 오고 있는데, 올해에는 영화제라기보다는 OTT 축제 같은 분위기가 난다"면서 "OTT 콘텐츠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영화제에서는 원래 취지에 맞게 (극장) 영화가 선전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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